32강때 쎄빠지게 뛰고 독기있게 경기하고 지면 떨어져도 미련 없을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어제 옌스가 세트피스상황에서 공 올려주면 뭐해
- 11:40
- 조회 4
- 잡담
-
- 너네 우승은 어디가 할 거 같음???
- 11:40
- 조회 8
- 잡담
-
- 릴스에서 고딩이 경우의수 강의하는거 봄
- 11:40
- 조회 12
- 잡담
-
- 후반에 수비수들끼리 패스놀이 하던건 대체 뭐임 진짜?
- 11:40
- 조회 5
- 잡담
-
- 선수들이 의욕적이지 않았다
- 11:40
- 조회 33
- 잡담
-
- 아 그니까 축구에서 전술이란게
- 11:40
- 조회 22
- 잡담
-
- 뻘하게 설영우라는 선수는 외국인감독(이름생각안남)때도 있던 선수?
- 11:39
- 조회 10
- 잡담
-
- 축구 보려고 차ㅣ지직 들어갔다가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1:39
- 조회 109
- 잡담
-
- 우리나라 경기 보다가 터키 미국 경기 보니까 존잼이다
- 11:39
- 조회 13
- 잡담
-
- 오래된 카톡방 지우고 싶은데 1:1 채팅방은 상대방한테 나간거 알림 뜨지...?
- 11:39
- 조회 17
- 잡담
-
- 튀르키예 이미 탈락인데도 열심히한다
- 11:39
- 조회 31
- onair
-
- 미국 대선 예측 적중으로 유명한 통계사이트 파이브서티에이트닷컴은 수년 전 메이저리그 감독들의 ‘실력’을 계산했다. 선수들의 대체선수 대비 승리기여(WAR)의 변화를 계산해 ‘예상 WAR’을 설정하고, 각 시즌의 로스터를 분석해 예상 WAR과 실제 WAR의 합계 등을 조합해 감독이 경기 결과에 미치는 영향력을 계산했다.
- 11:38
- 조회 55
- 잡담
-
- 뭔가 진출하면 8위고 진출 못하면 9위일거 같음
- 11:38
- 조회 73
- 잡담
-
- 어제부터 독방에 왜케 사람이 없냐
- 11:38
- 조회 29
- 잡담
-
- 진짜로 홍명보 말하는거 굥같아
- 11:38
- 조회 62
- 잡담
-
- 걍 선수들이 뭔가 처절? 절박?해보이지가 않았음 전반적으로
- 11:38
- 조회 181
- 잡담
-
- 아이패드11 256 / 13 128 골라주라
- 11:38
- 조회 26
- 잡담
-
- 근데 야구팬들아 이런말 조심스러운데
- 11:37
- 조회 210
- 잡담
-
- 요즘 캔트비블루 느좋이네
- 11:37
- 조회 30
- 잡담
-
- 뭔가 전체적으론 호주가 더 나아보이는 경기상태
- 11:37
- 조회 124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