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좆될거같음 엿안맞아도 개쌍욕 먹을걸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방송사들 사정 알바아니고 솔직하게 가능성 없다해야했네
- 10:16
- 조회 15
- 잡담
-
- 이번 기회에 축구 싹 갈아엎을까??
- 10:16
- 조회 6
- 잡담
-
- 홍명보가 그렇게 감독실력 존못이면 국대 감독 어떻게 된거임?
- 10:16
- 조회 12
- 잡담
-
- 아 진짜 우리나라 선수풀이면 외국감독들도 한번 해보고싶은 맘 들뻔한데
- 10:16
- 조회 7
- 잡담
-
- ㅍㅁ 나 요거삼
- 10:16
- 조회 19
- 잡담
-
- 근데 알못이 봐도 가운데에서 공 돌려주는거(?) 그게 ㅈㄴ 중요해보이더라
- 10:15
- 조회 44
- 잡담
-
- 멜론차트 101위나 100위일것같다는 말 들으니까 뭔말인지알겠다
- 10:15
- 조회 59
- 잡담
-
- 호주는 올라가는거 확정이야?
- 10:15
- 조회 31
- 잡담
-
- 걍 탈락이네
- 10:15
- 조회 125
- 잡담
-
- 앳하트 노래 쫜득쫜득하게 잘뽑았다
- 10:15
- 조회 6
- 잡담
-
- 와 근데 이렇게 탈락하면 이번 월드컵때 손흥민이 풀로 뛴 경기가 없는거네
- 10:15
- 조회 36
- 잡담
-
- 이재성 뺀건 왜 그런거지ㅋㅋㅋㅋ어제 백승호 황인범 고립되고
- 10:15
- 조회 18
- 잡담
-
- 벨기에 이집트는 근데 비길 가능성이
- 10:15
- 조회 58
- 잡담
-
- 난 어제 경기후 인터뷰에서도 감독책임이라고 말은 하는데 인정하기 싫어하는 게 ㅈㄴ 티나서 더 짜쳤음
- 10:15
- 조회 19
- 잡담
-
- 홍명보 손흥민 선발 제외가 넘사 미친샤끼지만 걍 다른 전술도 개노답임.........
- 10:15
- 조회 52
- 잡담
-
- s10 뒷면은 존나 산산조각났는데 액정이 살아있어서 걍 쓰는 중이거든?
- 10:15
- 조회 20
- 잡담
-
- 솔직히 우리 그냥 32강 광탈하고 내일 카보베르데 32강 진출했으면 좋겠어
- 10:15
- 조회 83
- 잡담
-
- 요즘 일본이 축구 잘한다고하는데 어느정도인거임?
- 10:14
- 조회 80
- 잡담
-
- 홍명보 본인은 잘못없는데 대놓고 선수탓하긴 그러니까 저런화법쓰는건가
- 10:14
- 조회 20
- 잡담
-
- 롯데팬으로서 작년 ptsd옴
- 10:14
- 조회 4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