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16강 진출할때마다 n년연속 16강진출 현수막 들고 사진찍었던거같은데 https://theqoo.net/ktalk/4257767885 무명의 더쿠 | 08:59 | 조회 수 55 그게 그렇게 쉬운게 아니었던거라는걸 이제야 깨달음 그래서 사진 찍었던거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