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킹우의수 따지는거같음 ㅋㅋㅋㅋ 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벨기에 이집트는 근데 비길 가능성이
- 10:15
- 조회 0
- 잡담
-
- 난 어제 경기후 인터뷰에서도 감독책임이라고 말은 하는데 인정하기 싫어하는 게 ㅈㄴ 티나서 더 짜쳤음
- 10:15
- 조회 0
- 잡담
-
- 홍명보 손흥민 선발 제외가 넘사 미친샤끼지만 걍 다른 전술도 개노답임.........
- 10:15
- 조회 8
- 잡담
-
- s10 뒷면은 존나 산산조각났는데 액정이 살아있어서 걍 쓰는 중이거든?
- 10:15
- 조회 6
- 잡담
-
- 솔직히 우리 그냥 32강 광탈하고 내일 카보베르데 32강 진출했으면 좋겠어
- 10:15
- 조회 6
- 잡담
-
- 요즘 일본이 축구 잘한다고하는데 어느정도인거임?
- 10:14
- 조회 22
- 잡담
-
- 홍명보 본인은 잘못없는데 대놓고 선수탓하긴 그러니까 저런화법쓰는건가
- 10:14
- 조회 13
- 잡담
-
- 롯데팬으로서 작년 ptsd옴
- 10:14
- 조회 29
- 잡담
-
- 지금 축구 현상황 정병존 101~116위 느낌...???
- 10:14
- 조회 32
- 잡담
-
- ㅍㅁ 생각보다 인체공학 키보드 종류가 별로 없네
- 10:14
- 조회 9
- 잡담
-
- 손흥민 없이 승리할 수 있다 보여주려고 조에서 가장 약한 남아공 상대로 저지랄 한건데
- 10:14
- 조회 26
- 잡담
-
- 이재성 그냥 스타팅라인업이 너무빻아서
- 10:14
- 조회 35
- 잡담
-
- 아니 근데 홍명보 진짜 지나가는 시민처럼 말해
- 10:14
- 조회 17
- 잡담
-
- 긍정회로: 모든 경기릉 즐겁게 즐기는 한국인 ㅋㅋㅋㅋ
- 10:14
- 조회 31
- 잡담
-
- 홍명보 ㅈㄴ 완전체다
- 10:14
- 조회 39
- 잡담
-
- 2010?남아공 월드컵이 진짜 쫀잼이였는데
- 10:14
- 조회 18
- 잡담
-
- 홍명보 울산 시절에도 경기 지면 제3자화법 썼는데
- 10:13
- 조회 63
- 잡담
-
- 남아공이랑 경기전에 32강 갈 확률이 91% 이랬는데
- 10:13
- 조회 37
- 잡담
-
- 정병존일거같음
- 10:13
- 조회 99
- 잡담
-
- 독일이 못이긴거 이런게 전략이고 체력안배지 32강 확정도 아닌팀이 저따위로 하다가 진건
- 10:13
- 조회 4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