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위 확정된 팀들은 힘뺄 거고 확정은 아니지만 비기기만 하면 된다 << 이런 팀들도 적당히 눈치봐가면서 할 거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작년 국대경기 움짤 보는데 거기서도 이강인 골잡으니깐 주변선수들 걍 암것도 안하더라고
- 10:17
- 조회 0
- 잡담
-
- 근데 김민재는 왜 뺀겨?
- 10:17
- 조회 47
- 잡담
-
- 알못인데 일본이랑 독일 무슨 리그 연계?있다하지 않음??
- 10:17
- 조회 22
- 잡담
-
- 이러고 32강 각을 보는게 진짜 추잡스러움
- 10:16
- 조회 133
- 잡담
-
- 팬사 대리결제 돈 안 갚다가
- 10:16
- 조회 68
- 잡담
-
- 이집트가 살라있는 그 국가맞지?
- 10:16
- 조회 49
- 잡담
-
- 홍명보 전술 서있음 이거 진짜여..??
- 10:16
- 조회 45
- 잡담
-
- 손흥민제외가 너무 충격적이라 언급덜되는거같은데 이재성제외도 ㄹㅇ 미친짓아니었냐
- 10:16
- 조회 18
- 잡담
-
- 방송사들 사정 알바아니고 솔직하게 가능성 없다해야했네
- 10:16
- 조회 83
- 잡담
-
- 이번 기회에 축구 싹 갈아엎을까??
- 10:16
- 조회 72
- 잡담
-
- 홍명보가 그렇게 감독실력 존못이면 국대 감독 어떻게 된거임?
- 10:16
- 조회 91
- 잡담
-
- 아 진짜 우리나라 선수풀이면 외국감독들도 한번 해보고싶은 맘 들뻔한데
- 10:16
- 조회 18
- 잡담
-
- ㅍㅁ 나 요거삼
- 10:16
- 조회 53
- 잡담
-
- 근데 알못이 봐도 가운데에서 공 돌려주는거(?) 그게 ㅈㄴ 중요해보이더라
- 10:15
- 조회 71
- 잡담
-
- 멜론차트 101위나 100위일것같다는 말 들으니까 뭔말인지알겠다
- 10:15
- 조회 80
- 잡담
-
- 호주는 올라가는거 확정이야?
- 10:15
- 조회 105
- 잡담
-
- 걍 탈락이네
- 10:15
- 조회 166
- 잡담
-
- 앳하트 노래 쫜득쫜득하게 잘뽑았다
- 10:15
- 조회 19
- 잡담
-
- 와 근데 이렇게 탈락하면 이번 월드컵때 손흥민이 풀로 뛴 경기가 없는거네
- 10:15
- 조회 41
- 잡담
-
- 이재성 뺀건 왜 그런거지ㅋㅋㅋㅋ어제 백승호 황인범 고립되고
- 10:15
- 조회 2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