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 1골 먹혀도 괜찮다 모드였던거같은데 걍 경우의수 좆되어서 못갈거같냐 https://theqoo.net/ktalk/4257763666 무명의 더쿠 | 08:53 | 조회 수 102 와 진짜 미친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