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임하지 말고 경질ㄱㄱ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다른 나라가 진출 확정도 아닌데 이러면 나부터 패작 소리 나올거 같긴함 설마 월드컵에서 산책한다고 생각하겠어
- 10:29
- 조회 1
- 잡담
-
- 전술이든 뭐든 선수들이 조금만 더 뛰어다녔어도
- 10:29
- 조회 4
- 잡담
-
- 머리로는 그 실력에 32강은 무슨 인데 마음은 안그래서 괴롭다
- 10:28
- 조회 30
- 잡담
-
- 일본이 우리ㅜ제일 올려쳐준거 진심 웃안웃
- 10:28
- 조회 34
- 잡담
-
- 공놀이가 뭐라고 하루가 지나도 우울하네
- 10:28
- 조회 11
- 잡담
-
- 홍명보는 이강인한테 후방빌드업 시키는게 진짜 개별로임
- 10:28
- 조회 76
- 잡담
-
- 대한민국 32강 진출 확률, 일본이 못 이기자 급락⋯87%→73%→67%
- 10:28
- 조회 92
- 잡담
-
- 진짜 경우의수 짤 돌고있는게 너무 한심해보임
- 10:28
- 조회 60
- 잡담
-
- 선수풀이 ㅈㄴ 좋으니까 축협놈들이 한국인 감독 써야한다고 빡빡 우긴거임
- 10:28
- 조회 23
- 잡담
-
- 32강 빙고판 중 지금까지 하나 깬 거야?
- 10:28
- 조회 81
- 잡담
-
- 여름 청량 남돌노래 ㅊㅊ좀
- 10:27
- 조회 44
- 잡담
-
- 권창훈 이수날 빵훈이 요즘 뭐해?
- 10:27
- 조회 31
- 잡담
-
- 바형 이북 리더기 파우치 사려는데 뭐가 나을까
- 10:27
- 조회 58
- 잡담
-
- 생리 하기 전이랑 생리 끝난 후에 기분차이?가 너무 심하게 나는데
- 10:27
- 조회 36
- 잡담
-
-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인스파이어 아레나 첫 단독 입성…서머 스페셜 콘서트 연다
- 10:27
- 조회 30
- 스퀘어
-
- 호주랑 파라과이 누가 더 잘함??
- 10:27
- 조회 52
- 잡담
-
- 아까 새벽에 보니까 중국도 아예 축구 시스템부터 건드리고 있다던데
- 10:27
- 조회 72
- 잡담
-
- 아이티도 모로코 상대로 두골 넣었다니까
- 10:27
- 조회 23
- 잡담
-
- 근데 나는 ㄹㅇ 체코전 너무 잘하길래 홍명보를 이겨내고 뭔갈 해낼줄...
- 10:27
- 조회 81
- 잡담
-
- 그럼명장감독 아래에서 선수로 뛴 사람들이 배우는게 많겠다
- 10:26
- 조회 9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