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들은 목숨이 쉬운가? 범죄 걸리면 죄다 자살하는거 웃기네 https://theqoo.net/ktalk/4257756649 무명의 더쿠 | 08:43 | 조회 수 52 연예인들은 뭐 명예 이딴거 있다쳐도 (이것도 이해 안되지만) 일반인은 몰카고 성추행이고 어차피 판사들 ㅂㅅ같아서 형량도 적게 나올거같은데 뭐가 무서워서 죽는지... 웃김 솔직히나같음 걍 살겠다... 연예인들도 걸리면 매장당한다해도 어디 나앉을만큼 망하지도 않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