낼 2시간동안 라민야말 보유국민으로 살아야겠슨 야말 골 넣고 차세대스타 증명하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사실 역대급 참사는 아니긴함 1무 2패했던 월드컵감독도 있어
- 11:33
- 조회 0
- 잡담
-
- 기운빠지게 끝나고 싶지 않아....지더라도 전력으로 죽어라 공격하는걸 보고 끝내고 싶어
- 11:33
- 조회 0
- 잡담
-
- 근데 축구알못인데 지금 국대 라인업이 엄청 좋은거임?
- 11:33
- 조회 1
- 잡담
-
- 띵보 손흥민 주장 교체 가지고도 언플 존나 했었잖어
- 11:33
- 조회 42
- 잡담
-
- 이집트 이거 지면 호주만나고 이기면 우리나라 만난대
- 11:32
- 조회 37
- 잡담
-
- 근데 윗줄에서 빙고 하나는 나왔어야지?
- 11:32
- 조회 88
- 잡담
-
- 걍 올라가서 전력다쓰는걸 보고싶음ㅠㅋㅋㅋㅋ
- 11:32
- 조회 12
- 잡담
-
- 사실 그냥 우리나라가 이제서야 월드컵즐기는거아닐꺄ㅠㅠㅋㅋㅋㅋㅋㅋ
- 11:32
- 조회 32
- 잡담
-
- 만약 올라가면 어디랑 붙음?
- 11:32
- 조회 7
- 잡담
-
- 미국이 진짜로 카보베르데 키퍼 엄마 데려왔는데
- 11:32
- 조회 88
- 잡담
-
- 이러니저러니 해도 32강 진출해서 후회없는 경기 한번은 했으면 좋겠음
- 11:32
- 조회 4
- 잡담
-
- 스페인!!!! 무초 그라시아스!!!!!!!!!!
- 11:32
- 조회 11
- 잡담
-
- 마지막 경기가 남아공전은 아니길 바라는거야ㅜㅜㅜㅜㅜ
- 11:32
- 조회 16
- 잡담
-
- WBC도 경우의 수 진짜 기적 같았음ㅋㅋㅋ
- 11:32
- 조회 42
- 잡담
-
- 대한살라~ 대한으로 길이 보전하세~~~~~~~
- 11:32
- 조회 55
- 잡담
-
- I조 누가 대승하면 개웃길듯 3. 무명의 더쿠 2026-06-26 13:16:01 5:0 나오면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
- 11:32
- 조회 142
- 잡담
-
- 오늘 핑계고 안웃길거같은데
- 11:32
- 조회 123
- 잡담
-
- 솔직히 재밌긴 하다
- 11:31
- 조회 52
- 잡담
-
- ㅅㅂ 개욱겨
- 11:31
- 조회 194
- 잡담
-
- 근데 농담아니고 다른 경기 결과를 계속 물어본다니까ㅋㅋㅋㅋㅋ
- 11:31
- 조회 3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