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게화낼만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선수도 못했다 - 그게 전술임 - 이것도 전술이냐?
- 11:03
- 조회 0
- 잡담
-
- 호주가 이기거나 / 파라과이가 2점이상으로 이겨야된다는거야?
- 11:03
- 조회 0
- 잡담
-
- 아니 하다못해 멀리서 달려오는 남아공 선수 앞길이라도 막는 시늉이라도 해라...
- 11:03
- 조회 0
- 잡담
-
- 근데 축구같은 메이저 스포츠에서 태업하는거 답도없다
- 11:03
- 조회 1
- 잡담
-
- 축구에서 누구 진영 이런 말할 때 무슨 기준이야?
- 11:03
- 조회 1
- 잡담
-
- 걍 ㅈㄴ 쓸데없는걸로 쳐 싸운다
- 11:03
- 조회 4
- 잡담
-
- 저렇게 경기장에 그늘이 지면 선수들 입장에서는 좋나??
- 11:03
- 조회 0
- onair
-
- 전술이 존못이면 팀이 저렇게 되는거임 안무 존나 못짜면 뭔팀을 올려놔도 무대가 존못이 되는것처럼
- 11:03
- 조회 11
- 잡담
-
- ㅎㅅ 활동 하는거 보면 오랫동안 탈퇴 준비 햇나보다
- 11:03
- 조회 28
- 잡담
-
- 솔직히 멕시코전도 점수 내겠다고 공격하고 그런 모습이 안보였던거 같은데
- 11:03
- 조회 10
- 잡담
-
- 그럼 저렇게 이강인 혼자 뛰는 것도 전술인거임..??
- 11:03
- 조회 9
- 잡담
-
- 왜 자꾸 되새김질하냐
- 11:03
- 조회 22
- 잡담
-
- 가족끼리 모여서 세계 축구인들이 보는데 죽어라 뛰고 잘해서 눈에 뛰는게 좋지 않아? 이런 얘기 하고 걍 밥먹음ㅋㅋㅋㅋㅋㅋㅋ
- 11:03
- 조회 10
- 잡담
-
- 스코틀랜드 첫번째 빙고 우리가 박살낸거임..
- 11:02
- 조회 77
- 잡담
-
- ㅅㅇㅇ 선배들이 고치라고하는데 웃으면서 넘어갈라하는거
- 11:02
- 조회 52
- 잡담
-
- 내 혈육 이강인팬이라 그 스페인 마요르카 가서 직접 만나고 왓는뎈
- 11:02
- 조회 45
- 잡담
-
- 이짤로 전술타령하는거 존나 짜증이남 역습이 무슨 뜻인지 모름?
- 11:02
- 조회 83
- 잡담
-
- 그냥 지고있는데 수비수 빼고 수비수 넣는게 이해가 안갔고 수비에 더 가담시키는게
- 11:02
- 조회 16
- 잡담
-
- 아냐 어제 셋만 뛴다니까 그래서 빅리그 간거라고 화냈어
- 11:02
- 조회 91
- 잡담
-
- 일 없어서 월루하려고 축구 켜놨는데 심심해서 케톡 오니까 역시
- 11:02
- 조회 2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