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면 되는데 서로 정답인듯이 얘기해서 그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걸 전술인데 이래봤자
- 11:05
- 조회 29
- 잡담
-
- 그냥 존나 다 문제 같은데 어제부터 되게 쓸데 없이 싸운다 싶음ㅋㅋㅋㅋㅋㅋㅋㅋ
- 11:05
- 조회 9
- 잡담
-
- 3위라서 32강 기다리는 이 시간들이 진짜 킹받는다...
- 11:05
- 조회 3
- 잡담
-
- 이강인이 제발로 남아공 선수 틈에 낀거도 아니고 쟤네도 압박한다고 멀리서 달려오는데
- 11:05
- 조회 7
- 잡담
-
- 근데 난 자리 지킨다는거 뭔말인지 알겠음 근데 저건 도를 지나침... 이건 아니지않나 싶은
- 11:05
- 조회 5
- 잡담
-
- 다같이 못했지 아르헨티나가 경기력 구린 경기하면 메시도 욕먹어
- 11:05
- 조회 3
- 잡담
-
- 케톡에서 맨날 처싸우는거 걍 내말이 맞았는데 왜그랬어!! 라고 화내서 그러는게 대부분
- 11:05
- 조회 10
- 잡담
-
- 내가 특이한건가 나 개인팬이긴한데
- 11:05
- 조회 17
- 잡담
-
- 그니꺄 전술이기도 한데 실력이 부족해서 못도와 주는거야?
- 11:05
- 조회 10
- 잡담
-
- 이강인 저러고도 볼 자주 뺏기네 패스 미스 많이나네 소리들은게....
- 11:05
- 조회 21
- 잡담
-
- 이강인이 볼을가지고 있을때 받아줄 사람이
- 11:05
- 조회 51
- 잡담
-
- 어제부터 존나 꼬투리 잡아댐
- 11:05
- 조회 67
- 잡담
-
- 근데 한두명도 아니고 다 저러고있음 전술이 맞다고 생각함
- 11:04
- 조회 48
- 잡담
-
- 전술 문제도 있을거고 선수들이 안 뛴것도 있고 걍 둘 다 문제임
- 11:04
- 조회 115
- 잡담
-
- 저 짤 자체는 걍 설렁설렁함이 느껴져서 뭐 할말 없을거같은데 ㅋㅋㅋ 그리고 저거에 홍명보가 가려지진 않음
- 11:04
- 조회 27
- 잡담
-
- 이강인짤 저거 어제도 케톡 올라왔는데
- 11:04
- 조회 96
- 잡담
-
- 한국인이들 싫어하는 그거다 조별 과제하는데 한명만 뺑이치는
- 11:04
- 조회 22
- 잡담
-
- 이게 다 축구때문이다 ㅅㅂ
- 11:04
- 조회 31
- 잡담
-
- 방금 캥거루 좋았어요
- 11:03
- 조회 27
- onair
-
- 누구든 한 골 넣어야 응원가능한데 빨리 넣어줘
- 11:03
- 조회 15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