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ㅂ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나 진짜 진지하게 골라주라
- 16:34
- 조회 3
- 잡담
-
- 지금이야 웃지만 이천수 실력으로 욕안할뿐 그냥 N N N N N 의 인간이야....농담아니고 진짜 N임
- 16:34
- 조회 17
- 잡담
-
- 손흥민 김민재 이강인을 한꺼번에 써볼수가 있는데 누가 욕심을 안내냐고 근데 홍이 감독..
- 16:34
- 조회 3
- 잡담
-
- 이재성 은퇴하면 이재성롤 비슷한 대체자 있음?
- 16:34
- 조회 5
- 잡담
-
- 손흥민 뉴스 보는데 손흥민은 참 고맙고 홍명보 진짜 좀 빠른 시일 내에 나갔으면 좋겠다
- 16:34
- 조회 12
- 잡담
-
- 요즘 뭔가 건조한가...?
- 16:34
- 조회 32
- 잡담
-
- ㅂㄴㄷ ㄹㅇㅈ 둘 다 뮤뱅 1위 앵콜 못 본거 아쉽다
- 16:34
- 조회 52
- 잡담
-
- 개인적으로 이재성 평가 어떻게 하냐에 따라 축잘알 나뉜다 생각함
- 16:33
- 조회 51
- 잡담
-
- 2002 라인업 나이 보면 황선홍홍명보랑 박지성이천수가 띠동갑 넘게 차이남 ㅇㅇ
- 16:33
- 조회 50
- 잡담
-
- 해외축구팬들 파라과이랑 호주 승부조작이라고 난리더라ㅋㅋㅋ
- 16:33
- 조회 40
- 잡담
-
- 와씨 반택 뭐 생선이랑 같은 트럭에 담겨져왔나 비린내 대박
- 16:33
- 조회 11
- 잡담
-
- 한국은 외국인감독들이 커리어 쌓기에 좋다고 했는데
- 16:33
- 조회 52
- 잡담
-
- 이강인 젤 전성기에 월드컵 죽쑤니까
- 16:33
- 조회 51
- 잡담
-
- 어제 경기는 손흥민 안넣은거도 문제지만 이재성 빈자리가 존나 심각하던데
- 16:33
- 조회 8
- 잡담
-
- 페이커도 감독이 열폭했어?
- 16:33
- 조회 79
- 잡담
-
- 그럴만한게 한일전 지고나서 개우울해잇는데 막내가 제가 뛰었으면 안졌을거에요 이러니까
- 16:33
- 조회 38
- 잡담
-
- 니네 제라드 알아? 할아버지 됐대
- 16:33
- 조회 50
- 잡담
-
- 이천수도 많이 잘하던 선수야??
- 16:33
- 조회 62
- 잡담
-
- 아니 이거 진짜 예뻐서 사고싶은데 가격도 상관 없는데
- 16:33
- 조회 230
- 잡담
-
- 짹보다가 느낀건데 분명히 팬이라는데 억까들이랑 딱히 다르지도 않은 논리로 자기 덕질대상 까는 애들은 뭘까
- 16:32
- 조회 2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