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남아공 한테 지냐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이번에 우리나라 골키퍼 선수 개잘하지않음?
- 09:57
- 조회 1
- 잡담
-
- 인스파 5시 시작 공연 끝나고 무료셔틀 타고
- 09:57
- 조회 6
- 잡담
-
- 일본 스웨덴은 둘다 확정이고 걍 프랑스 니네가 만나라 경기임
- 09:57
- 조회 27
- onair
-
- 아니 독일 진게 ㅈㄴ 큰거 같은데
- 09:56
- 조회 158
- 잡담
-
- 차라리 아예 2무1패 이래서 3위면 난리 덜 났을텐데
- 09:56
- 조회 43
- 잡담
-
- 콜롬비아사건 나무위키 읽어보는데
- 09:56
- 조회 44
- 잡담
-
- 요즘 버츄얼 노래 하나 빠져있었는데
- 09:55
- 조회 24
- 잡담
-
- 윗대가리의 중요성을 축구에서도 깨달았어요
- 09:55
- 조회 23
- 잡담
-
- 스웨덴도 이기면 브라질이라 되게 상황 애매하네ㅋㅋㅋㅋ
- 09:55
- 조회 198
- onair
-
- 그는 "저희도 왜 이런지에 대해서는 당황스러운 건 사실"이라며 "선수들의 심리 상태가 너무 잘하려고 하고 이겨서 결정하고 싶은 마음이 굉장히 강했던 것 같다. 정신적·심리적인 면에 날씨까지 더운 상태에서 하다 보니 잘 맞지 않았던 거라는 생각이 든다. 오늘 선수들과 얘기도 해볼 계획"이라고 말했다.
- 09:55
- 조회 133
- 잡담
-
- 32강탈락까진 예상했어도 32강도 못가네 가네 할줄이야
- 09:55
- 조회 61
- 잡담
-
- 오늘 보니까 인방 스트리머도 계속 국적 바꿔가면서 응원하더라..ㅋ..ㅠㅋㅋㅋ
- 09:55
- 조회 191
- 잡담
-
- 다른건 아쉽지도 않은데 멕시코전 그 골 먹힌게 아쉽다
- 09:54
- 조회 260
- 잡담
-
- 컴백돌 소속사들도 솔직히 불쌍함
- 09:54
- 조회 168
- 잡담
-
- 그러고보니 희승 솔로는 반응 좀 있음?
- 09:54
- 조회 25
- 잡담
-
- 일본도 키퍼가 열일중이네ㅋㅋㅋㅋ
- 09:54
- 조회 44
- onair
-
- 일키퍼 머야
- 09:54
- 조회 43
- onair
-
- 80 70 이제 5분뒤면 60퍼되나
- 09:54
- 조회 62
- 잡담
-
- 장례식은 웬만하면 가는거래서 가려고 했는데
- 09:54
- 조회 342
- 잡담
-
- 로드투월드컵 ㅈㄴ케톡같다
- 09:54
- 조회 8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