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정병오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우리나라 경우의수 보니까 안가는게
- 09:43
- 조회 0
- 잡담
-
- 스웨덴 화이팅!!!!! 어차피 2골차 못낼거면 일본 져라
- 09:43
- 조회 2
- onair
-
- 누가 프랑스는 더워도 일주일만 견디면 된다고 해서 그런가보다 했는데
- 09:43
- 조회 25
- 잡담
-
- 독일 일본 ㅗㅗ도움 1도안되는 추축국 놈들
- 09:43
- 조회 4
- onair
-
- 우승국가들은 스쿼드가 존나 천상계급이고 훈련도 트렌디하게 하고 감독도 풀이 많으니까 국내에서 뽑은거고.. ㅅㅂ 우리나라는 국내감독 풀이 아예 안되는데
- 09:43
- 조회 18
- 잡담
-
- 근데 원래 월드컵 본선이 32강이라매
- 09:43
- 조회 90
- 잡담
-
- 독일이 지면서 내 안에선 걍 희망이 사라짐
- 09:42
- 조회 36
- 잡담
-
- 아 외국인팬들은 왜 맨날 ai로 고화질을 돌리는거임
- 09:42
- 조회 15
- 잡담
-
- 승점 4점도 3위 커트라인으로 들어오니까 문제지 승점 3점에 골득실도 존나 구림 샹
- 09:42
- 조회 29
- 잡담
-
- 비약하는게 아니라 우리나라 32강 힘들어 보임...
- 09:42
- 조회 82
- 잡담
-
- 우리이번에 골 ㅈㄴ못넣음
- 09:42
- 조회 59
- 잡담
-
- 외국인 감독 안뽑는거 너무 이유가 분명함
- 09:42
- 조회 82
- 잡담
-
- 어제 곽튜브 남아공전 현장 보니까 멕시코관중들은 막 야유하던데ㅠㅋㅋㅋ
- 09:42
- 조회 116
- 잡담
-
- 와 근데 남의경기로 경우의수 따지다가
- 09:42
- 조회 68
- 잡담
-
- 근데 아까 3경기 2골 2패하고 32강 바라는게
- 09:42
- 조회 36
- 잡담
-
- 이임생도 위의 오더 받았다고하던데 그 위라는것도 결국엔 선출 원로들임?
- 09:42
- 조회 14
- 잡담
-
- 경우의 수 보고 추잡스럽게 올라간다는거 왤케 웃기지
- 09:42
- 조회 80
- 잡담
-
- 내 최차애가 너무 귀여워
- 09:42
- 조회 51
- 잡담
-
- 난 진짜 선출, 유튜버들이 박주호가 나섰을땐 조용했으면서 이제와서 화낸다 <- 이해가 안감
- 09:42
- 조회 95
- 잡담
-
- 걍 탈락이라고 생각하고 있을래
- 09:42
- 조회 1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