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그때 진짜 재밌었는데 웃겼는데 이러면서 정작 뭔 일 있었냐고 하면 아 뭐더라 이랰ㅋㅋㅋㅋㅋㅋ 좀 같이 알자곸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와 근데 남의경기로 경우의수 따지다가
- 09:42
- 조회 6
- 잡담
-
- 근데 아까 3경기 2골 2패하고 32강 바라는게
- 09:42
- 조회 4
- 잡담
-
- 이임생도 위의 오더 받았다고하던데 그 위라는것도 결국엔 선출 원로들임?
- 09:42
- 조회 0
- 잡담
-
- 경우의 수 보고 추잡스럽게 올라간다는거 왤케 웃기지
- 09:42
- 조회 7
- 잡담
-
- 내 최차애가 너무 귀여워
- 09:42
- 조회 14
- 잡담
-
- 난 진짜 선출, 유튜버들이 박주호가 나섰을땐 조용했으면서 이제와서 화낸다 <- 이해가 안감
- 09:42
- 조회 43
- 잡담
-
- 걍 탈락이라고 생각하고 있을래
- 09:42
- 조회 7
- 잡담
-
- 독일 경우의수 실패한거부터 망한거 같은데
- 09:42
- 조회 29
- 잡담
-
- 12개팀중에 4팀이 떨어지는데 설마 그게 우리겠어?
- 09:41
- 조회 47
- onair
-
- 한국 확정은 언제쯤 알수있어?
- 09:41
- 조회 9
- 잡담
-
- 한국이 심지어 첫조라서 다른 조들은 짱구 굴리며 계산하고 눈치싸움하며 경기뛰니까 당연히 우리 32강 확률은 더 떨어질걸ㅋㅋㅋㅋ
- 09:41
- 조회 19
- 잡담
-
- 축구는 02년도가 큰일 했다는게 맞음 (NP)
- 09:41
- 조회 47
- 잡담
-
- 근데 국뽕빼면 울나라 경기 진짜 노잼임
- 09:41
- 조회 55
- onair
-
- 암만그래도 일본은 응원못하겠다
- 09:41
- 조회 50
- 잡담
-
- 경우의수로 못가도 뭐
- 09:41
- 조회 68
- 잡담
-
- 외국인감독은 리그에서 무시하는게 진짜던데
- 09:41
- 조회 89
- 잡담
-
- 외국인감독이 오면 뭔가 그거보고 습득해서 발전할 생각하는게 아니고
- 09:41
- 조회 70
- 잡담
-
- 일본이 지금 2골 더 넣어야 우리 경우의수중에
- 09:40
- 조회 95
- 잡담
-
- 아니근데 경우의수=기도메타랑 같은 거지?
- 09:40
- 조회 8
- 잡담
-
- 일반국민?들은 외국인감독 더 좋아하지않나
- 09:40
- 조회 3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