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속얘기 원한다 글 쓰면 바로 저격글로 속얘기 해주면 한쳐먹으면서 이러니까 https://theqoo.net/ktalk/4257744274 무명의 더쿠 | 08:22 | 조회 수 212 솔직히 글쓴 사람 정병 만드는 플 맞는데 맨날 원덬 저격한거 아니다 이러는것도 존나 웃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