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에 올리브 많은거 좋다 하면 올리브 백개씩 먹는 지인 피곤하단 소리 하고있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외국인들이 승부조작 의심 ㅇㅈㄹ 했다길래 왜지하고 봤는데..
- 09:31
- 조회 9
- 잡담
-
- 32강 빙고ㅋㅋㅋ 몇시간만에 걍 가독성 지리게 뽑아왔네..
- 09:31
- 조회 33
- 잡담
-
- 탈퇴멤이랑 보여지는 친목안보고싶다
- 09:30
- 조회 28
- 잡담
-
- 일본 비기면 2위야?
- 09:30
- 조회 11
- onair
-
- 그놈의 한풀이만 안해도 케톡의 마플이 한 반은 줄어들듯
- 09:30
- 조회 25
- 잡담
-
- 손흥민 이강인 활용법 PPT 만들어온 외국인 감독 떨어뜨림
- 09:30
- 조회 62
- 잡담
-
- 와 난 솔직하게 경우의수 따지고 있는게 개쪽팔림..
- 09:30
- 조회 20
- 잡담
-
- 근데 막상 비기기만 해도 된다는 경기는 꼭 1대0나온당
- 09:30
- 조회 73
- 잡담
-
- 아니 12개팀중에 8위안에 못든다고???
- 09:30
- 조회 138
- 잡담
-
- 경우의수 9개 중 3개가 맞아야하는데
- 09:30
- 조회 68
- onair
-
- 이렇게 된거 그냥 스웨덴 이겨라
- 09:29
- 조회 25
- onair
-
- 와 남아공 경기 그 시간대에 시청률 봐
- 09:29
- 조회 222
- 잡담
-
- 재현 인스타에 여자 누구야??
- 09:29
- 조회 135
- 잡담
-
- 32강 그래도 갈거라 생각했는데 경우의수가
- 09:29
- 조회 59
- 잡담
-
- 근데 진짜 남아공전 왜그렇게 치뤘는지 노이해긴 하다
- 09:29
- 조회 30
- 잡담
-
- 우리나라라 그래도 가자 하는거지 다른 조에서 이런 조 배정받고 저따구로 경기한 나라 보고있으면 니넨 탈락해라
- 09:29
- 조회 23
- 잡담
-
- 케벡수 전현무 해설때 바로 판단하고 3위 경우의수 먼저 보더라 ㅋㅋㅋ 3위여도 희망적이라고 ㅋㅋ
- 09:29
- 조회 112
- onair
-
-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조합이면 나라도 군침 흘리고 감독하고 싶어하겠다ㅋㅋㅋㅋ
- 09:29
- 조회 31
- 잡담
-
- 8개? 9개 경우의 수 중에서 이미 오늘 3개 다 박살날거 같은데..
- 09:29
- 조회 143
- onair
-
- 협회는 지들이 손에 넣고 통제할 수 있는 감독 이런걸 원해서
- 09:29
- 조회 3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