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트 준비하면서 했던 생각 연말 마무리 하면서 했던 생각 이런거 버블에 남아있을때 좋긴 했음 https://theqoo.net/ktalk/4257740813 무명의 더쿠 | 08:16 | 조회 수 22 매번 그러는건 아니고 자기도 뭔가 크게 느꼈을때? 남겼던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