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친구한데 속얘기 안한다고 서운하다고 이야기 들은적 있는데 https://theqoo.net/ktalk/4257738819 무명의 더쿠 | 08:13 | 조회 수 63 mbti나오고 나서 갑자기 이해해주더라자기는 좀 더 감정적인 교류를 원했는데 니가 T라서 그랬구나 하고근데 난 걍 존나 그때부터 지금까지 아무생각이 없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