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돌 예전에 속얘기 안한다고 몇년덕질한 팬들이 그랬었는데 인터뷰같은데서 판깔아주니까 잘하던데
무명의 더쿠
|
08:12 |
조회 수 43
그전엔 개인적으로 인터뷰 하고 그럴 일이 없어서ㅠ 나서서 얘기 안했던거고 연차 차니깐 갠활동하면서 얘기할 수 있는 자리 만들어주니까 잘하더라고 ㅋㅋ
그전엔 개인적으로 인터뷰 하고 그럴 일이 없어서ㅠ 나서서 얘기 안했던거고 연차 차니깐 갠활동하면서 얘기할 수 있는 자리 만들어주니까 잘하더라고 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