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얘기가 막 자기 힘든거 아픈거 부정적인게 아니라
일상 얘기 안하고
좋은 일 있어도 팬들 고맙다 사랑해요 끝 이 얘기 말하는 것 같은데 플은 부정적으로 흘러가네
근데 내 돌도 일상 얘기 거의 안해 어쩔수없음......
스케줄 얘기 정도 하고 사랑한다는 얘기하고 끝이라 공감
속 얘기가 사람마다 기준이 달라서 오해가 있는 듯
일상 얘기 안하고
좋은 일 있어도 팬들 고맙다 사랑해요 끝 이 얘기 말하는 것 같은데 플은 부정적으로 흘러가네
근데 내 돌도 일상 얘기 거의 안해 어쩔수없음......
스케줄 얘기 정도 하고 사랑한다는 얘기하고 끝이라 공감
속 얘기가 사람마다 기준이 달라서 오해가 있는 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