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속얘기 안해줘서 혼자 정병먹는게 https://theqoo.net/ktalk/4257737664 무명의 더쿠 | 08:11 | 조회 수 61 이해안될뿐임 그런사람들 꽤됨 본인이 혼자 속상해하면 되는데그걸 뚱중글로 전시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