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지금이라도 경질하고 거기있는 코치진이나 다른 사람이 감독대행 하면 안ㄱ되는건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젭티 ost 담당자 약 빨았냐 틴탑의 배아파 틀어주고 있음 ㅋㅋㅋ
- 10:00
- 조회 3
- onair
-
- 탈락이구나 생각하고 살다가 32강 가면 좋고 아니면 허공뻐큐하고 끝내려고
- 10:00
- 조회 3
- 잡담
-
- 젭티 일본 중계 엔딩곡 틴탑의 배아파
- 10:00
- 조회 10
- 잡담
-
- 근데 이 정도면 차라리 걍 32강 떨어지고 홍명보 쫓아내는 게 더 베스트 아녀..?
- 10:00
- 조회 7
- 잡담
-
- 끼발 젭티 노래 배아파를 트네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0:00
- 조회 20
- onair
-
- 시발 젭티 중계 존나 웃긴데 왜 안보지
- 10:00
- 조회 19
- onair
-
- 일본놈들 도움이안됨
- 10:00
- 조회 14
- onair
-
- 젭티 노랰ㅋㅋㅋㅋㅋㅋㅋㅋ
- 10:00
- 조회 34
- onair
-
- 평소에 선수들 열심히 안뛴다는 말에 동의 안하는 편인데
- 10:00
- 조회 29
- 잡담
-
- 브금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0:00
- 조회 25
- onair
-
- 배아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0:00
- 조회 37
- onair
-
- 아 핫게댓글 보는데 이거 개웃김
- 10:00
- 조회 122
- 잡담
-
- 선수들 자기들끼리 분위기는 되게 좋았긴함 기자들도 다 얘기하고...근데 그러니까 경기당일에 주장 선발제외 통보받으면 다들 어수선해질거란 생각까진 머리가 안돌아가나봄
- 10:00
- 조회 21
- 잡담
-
- 요즘 일기예보 ㄹㅇ 안맞는거 맞지?ㅠ
- 10:00
- 조회 14
- 잡담
-
- 어떻게보면 우리나라 사람들 전세계인의 축제 젤 잘 즐기고있음
- 10:00
- 조회 24
- 잡담
-
- 축구난민 표 업뎃됨
- 10:00
- 조회 214
- 잡담
-
- 걍 대표팀 귀국하라고 다른팀들이 밀어주고 있는 수준인데 ㅋㅋㅋ
- 10:00
- 조회 15
- 잡담
-
- 독일 일본 도움 진짜 안되네
- 09:59
- 조회 30
- 잡담
-
- 이 분위기에서 가냐마냐 한 상태로 선수들은 현지에서 대기하면서 훈련해야하는 거지...?
- 09:59
- 조회 17
- 잡담
-
- 아시안게임 축구선수들은 어때?
- 09:59
- 조회 3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