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지금이라도 경질하고 거기있는 코치진이나 다른 사람이 감독대행 하면 안ㄱ되는건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손흥민 월드컵 네 번 나갔는데 그 중 두번이 홍명보ㅋㅋㅋㅋㅋㅋ
- 09:31
- 조회 1
- 잡담
-
- 골이라도 많이 넣어놓든가 3경기 하면서 고작 2골ㅋㅋㅋㅋ 넣어섴ㅋㅋㅋㅋㅋㅋ
- 09:31
- 조회 7
- 잡담
-
- 외국인들이 승부조작 의심 ㅇㅈㄹ 했다길래 왜지하고 봤는데..
- 09:31
- 조회 32
- 잡담
-
- 32강 빙고ㅋㅋㅋ 몇시간만에 걍 가독성 지리게 뽑아왔네..
- 09:31
- 조회 48
- 잡담
-
- 탈퇴멤이랑 보여지는 친목안보고싶다
- 09:30
- 조회 38
- 잡담
-
- 일본 비기면 2위야?
- 09:30
- 조회 14
- onair
-
- 그놈의 한풀이만 안해도 케톡의 마플이 한 반은 줄어들듯
- 09:30
- 조회 32
- 잡담
-
- 손흥민 이강인 활용법 PPT 만들어온 외국인 감독 떨어뜨림
- 09:30
- 조회 69
- 잡담
-
- 와 난 솔직하게 경우의수 따지고 있는게 개쪽팔림..
- 09:30
- 조회 20
- 잡담
-
- 근데 막상 비기기만 해도 된다는 경기는 꼭 1대0나온당
- 09:30
- 조회 77
- 잡담
-
- 아니 12개팀중에 8위안에 못든다고???
- 09:30
- 조회 144
- 잡담
-
- 경우의수 9개 중 3개가 맞아야하는데
- 09:30
- 조회 70
- onair
-
- 이렇게 된거 그냥 스웨덴 이겨라
- 09:29
- 조회 26
- onair
-
- 와 남아공 경기 그 시간대에 시청률 봐
- 09:29
- 조회 228
- 잡담
-
- 재현 인스타에 여자 누구야??
- 09:29
- 조회 146
- 잡담
-
- 32강 그래도 갈거라 생각했는데 경우의수가
- 09:29
- 조회 63
- 잡담
-
- 근데 진짜 남아공전 왜그렇게 치뤘는지 노이해긴 하다
- 09:29
- 조회 30
- 잡담
-
- 우리나라라 그래도 가자 하는거지 다른 조에서 이런 조 배정받고 저따구로 경기한 나라 보고있으면 니넨 탈락해라
- 09:29
- 조회 23
- 잡담
-
- 케벡수 전현무 해설때 바로 판단하고 3위 경우의수 먼저 보더라 ㅋㅋㅋ 3위여도 희망적이라고 ㅋㅋ
- 09:29
- 조회 119
- onair
-
-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조합이면 나라도 군침 흘리고 감독하고 싶어하겠다ㅋㅋㅋㅋ
- 09:29
- 조회 3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