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년 뒤에 니가 그래서 왕따 당하는거다라고 말해서 존나 상처받았던적 있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은행원도용꿈을꾸나요 보는 덬 있어? 재밌어?
- 11:49
- 조회 3
- 잡담
-
- A조인게 문제였어 3위는 할거라 생각한거임
- 11:49
- 조회 42
- 잡담
-
- 여름 날씨 맨날 이랬음 좋겠다 ㅋㅋㅋㅋ
- 11:49
- 조회 30
- 잡담
-
- 근데 멕시코전 걍 예상 패인줄 알았는데 기사검색해보니까 비판 엄청 많네
- 11:49
- 조회 31
- 잡담
-
- 선수탓 ㅈㄴ 하네
- 11:49
- 조회 50
- 잡담
-
- 근데 본인 잘못은 모르겠고 일단 환경탓 선수탓 하는게 신기함
- 11:49
- 조회 12
- 잡담
-
- 애초에 그중에서 잘하는 선수 기용하는거부터가 감독이 할일 아니냐며...
- 11:49
- 조회 16
- 잡담
-
- 원래 어떤 집단에 병신이 없다고 느껴지면 본인이 병신인거 아냐
- 11:49
- 조회 12
- 잡담
-
- 아 나 젭티 불쌍해서라도 한경기라도 더하면 좋겠어 ㅠㅠㅠ
- 11:49
- 조회 17
- 잡담
-
- 전술이라는 말 자체도 지금 갈리는 사람 있는거 같음
- 11:49
- 조회 25
- 잡담
-
- 축협이 외국인 감독을 ㅈㄴㅈㄴ 싫어함
- 11:49
- 조회 47
- 잡담
-
- 어제 전반 다 날리고도 홍명보 ㅈㄴ 앉아서 물마심
- 11:48
- 조회 29
- 잡담
-
- 근데 감독 인터뷰 보니까 그냥 선수들은 지 말 잘 들었나 싶다 ㅋㅋㅋㅋ (선수들 못했음)
- 11:48
- 조회 56
- 잡담
-
- 그와중 일본은 스웨덴 못이겨서 브라질 만나네
- 11:48
- 조회 184
- 잡담
-
- 걍 떨어져도 뭐 저런 감독 밑에서 뭘 더 하겠나 싶고
- 11:48
- 조회 19
- 잡담
-
- 케이팝 팬들 혐한 심한거 원래도 질릴대로 질렸는데 오히려 더 커지는 느낌이지않아?
- 11:48
- 조회 88
- 잡담
-
- 지금 상태로면 또이또이인데 파라과이 1:0이 낫지 않아?
- 11:48
- 조회 122
- onair
-
- 홍명보 하루 지나니 여지없는 선수탓 ㅋㅋ
- 11:48
- 조회 56
- 잡담
-
- 근데 어제는 선수들이 공간 만들려고 뛰는 모습은 솔직히 아니었음
- 11:48
- 조회 23
- 잡담
-
- 후반에 공돌리고 있는데 감독이 앉아있다 = 감독이 원하는 거다
- 11:48
- 조회 9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