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확히는 사람가려서 하게돼 그거로 약점잡아서 뒷담하는애있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걍 이거잖아 선수들 걸어다니면서 경기하는거 의욕 없고 설렁설렁하는거 같다 이러면
- 11:25
- 조회 3
- 잡담
-
- 다른건 몰라도 수비수들 자리 안벗어나는건 전술이겠지
- 11:25
- 조회 4
- 잡담
-
- 축구 관심없어서 선수들 잘 모르는데 전술얘기한다고 아드리맘거리는거 ㄹㅇ 기묘하다
- 11:25
- 조회 9
- 잡담
-
- 어제 안 뛰던 선수를 찾는것 보다 뛰던 선수가 누군데 하고 찾는게 더 빠르긴 함
- 11:25
- 조회 3
- 잡담
-
- 걍 경기 끝나고 나서도 제일 열심히 뛴 사람들만 제일 분해하더라
- 11:25
- 조회 0
- 잡담
-
- 전술문제가 크다는 말이 돌 병크에 회사탓 하는 거랑 같다고 느끼는 사람이 있나
- 11:25
- 조회 13
- 잡담
-
- 솔직히 어제 이강인도 패스미스 꽤 있었는데 의지타령은 안하잖아
- 11:25
- 조회 19
- 잡담
-
- 축구 32강 핫게 빙고판에서 몇개 맞춰야 하는건데??
- 11:25
- 조회 7
- 잡담
-
- 여긴 축알못+잘알들이 섞여있어서
- 11:25
- 조회 52
- 잡담
-
- 그러니까 원인을 하나씩 없애보자
- 11:25
- 조회 36
- 잡담
-
- [속보] 코스피 급락에 매도 사이드카 발동…지수 -4.80%
- 11:25
- 조회 30
- 잡담
-
- 팬미 티켓은 이미 나한테 왔는데
- 11:25
- 조회 25
- 잡담
-
- 쓰리백이고 뭐고 공격할땐 공격적 운용을 해야하는데 뭔 개쫄보마냥
- 11:24
- 조회 14
- 잡담
-
- 애초에 선수들 안뛴다고 경기중에 잡도리하는것도 감독 역할임
- 11:24
- 조회 88
- 잡담
-
- 축구는 전술이 다라매
- 11:24
- 조회 94
- 잡담
-
- 8할이 대충 양쪽다 이해가 ㅇㅇ 이래도 양끝단 애들끼리 플 늘리는게 케톡특임..
- 11:24
- 조회 8
- 잡담
-
- 4백 쓰면 어케됌
- 11:24
- 조회 31
- 잡담
-
- 월드컵 진심 찬물 ㄹㅈㄷ다
- 11:24
- 조회 38
- 잡담
-
- 어제 서있던 선수들이 누구야
- 11:24
- 조회 211
- 잡담
-
- 걍 전술로 후방에서 빌드업해줘야하는데 못하니깐 이강인해줘 하는거임
- 11:24
- 조회 3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