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플라잉덬들 지금 있나? 대구콘서트 질문있는데 https://theqoo.net/ktalk/4257733275 무명의 더쿠 | 08:01 | 조회 수 28 콘서트 한번 가보고싶어서 ㅋㅋ혹시 대구콘 자리 남았을까? 2층이나.. 단차 있는 구역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