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커뮤에 친구가 속얘기 안하는거 서운하다 이래서 진심 당황스러움 할말이 없는 사람도 있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호주에 빙의해서 호주가 이겨야 하는데 호주가 옐카는 받아야함
- 10:41
- 조회 27
- 잡담
-
- 근데 스코틀랜드는 억울할만 한게 우리처럼 개꿀조도 아닌데 겨우 3위 했구만 어디서 남아공에서도 지는 나라가 툭 튀어나와서 ㅅㅂ
- 10:41
- 조회 21
- 잡담
-
- 아니 정재현은 진짜 얼마나 하얀건지 감도 안 잡힘
- 10:41
- 조회 43
- 잡담
-
- 날씨 왜 선선하지
- 10:41
- 조회 32
- 잡담
-
- 이거 남아공 이후 인터뷰야..?
- 10:41
- 조회 26
- 잡담
-
- 지금 32강은 가야 이벤트나 마케팅준비한 곳들이 울상일걸
- 10:40
- 조회 65
- 잡담
-
- 축구 동아리 사람들 인스스에 다 쌍욕만 올라왔었어
- 10:40
- 조회 42
- 잡담
-
- 한남축구 ㅈㄴ 불미스러워
- 10:40
- 조회 95
- 잡담
-
- 빙고 다 실패할 각
- 10:40
- 조회 36
- 잡담
-
- 스코틀랜드도 빙고중이구나ㅜㅜㅜ
- 10:40
- 조회 234
- 잡담
-
- 치지직 지난 경기도 다시보기 할 수 있어? 하이라이트 말고
- 10:40
- 조회 19
- 잡담
-
- 빙고판 가독성 개쩔어서 킹받네
- 10:40
- 조회 67
- 잡담
-
- 난 홍명보가 왜 감독 잘못이라고 말하는게 왤케 빡치지
- 10:40
- 조회 47
- 잡담
-
- 근데 피부색 논쟁 한중일 같은편 이라는 얘긴 어서 나온거? 이런 중국인글이 맘찍 10만인데
- 10:40
- 조회 72
- 잡담
-
- 너희 엄빠도 계속 극대노 중이시니?ㅋㅋㅋㅋㅋㅋㅋ
- 10:40
- 조회 130
- 잡담
-
- 아 추잡컨 존나 잼컨이네 ㅅㅂㅋㅋㅋㅋㅋ
- 10:39
- 조회 43
- 잡담
-
- 카드까지 신경써야되는거 구질구질하고 추잡스러워 미치겟네
- 10:39
- 조회 21
- 잡담
-
- 내 친구네 회사는 당연히 못해도 조 2위로 32강 간다고 생각하고 마케팅 다 준비해둔거 있었는데 울상이래
- 10:39
- 조회 135
- 잡담
-
- 한남축구 ㅅㅂ 아
- 10:39
- 조회 47
- 잡담
-
- 이렇게 까지 해야한다는게 진짜ㅋㅋㅋㅋㅋㅋㅋ그냥 이겼으면 됐잖아
- 10:39
- 조회 2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