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올해 생각보다 러브버그 많이없지않아?? https://theqoo.net/ktalk/4257731294 무명의 더쿠 | 07:57 | 조회 수 131 재작년,작년만해도 건물벽에 너무 많이 붙어있어서 무서울정도였고 길거라 걸을때도 넘 많았는데...올핸 러브버그 절정기가 지금이라는데도 ㄹㅇ 길가다 날라다니는 예 보이긴하지만 개체수가 엄청 적어진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