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우의 수 올라가면 좋은거고 아니면 우리가 못해서 못가는거지 https://theqoo.net/ktalk/4257728838 무명의 더쿠 | 07:51 | 조회 수 111 경우의 수에 뭐에 과몰입하고 하는거 당연하고 나도 그런데 이것도 모르냐고 쿨병걸린척 얘기하려는게 아니라 좀 빠져나올 필요가 있는 사람이 있어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