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감독 경질 안하면 32강 가봤자 아냐? https://theqoo.net/ktalk/4257727922 무명의 더쿠 | 07:49 | 조회 수 209 이게 다 무슨 소용인지..지금 상태로 가면 걍 질게 뻔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