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 앉혀놓으면 진지빨고 명보보다 나을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명보 진짜 개싫네
- 08:59
- 조회 1
- 잡담
-
- 계속 우리나라 그 실력으로 32강 뭐하러 가냐 소리 좀 힘빠져
- 08:59
- 조회 8
- 잡담
-
- 11시엔 호주인 되야하는 거지? ㅋㅋㅋㅋ
- 08:59
- 조회 8
- 잡담
-
- 진짜 구질구질하단 말이 딱인거같음ㅜㅋㅋㅋㅋ
- 08:59
- 조회 9
- 잡담
-
- 개꿀조라 생각했지만 까보니 우리가 그 개꿀이었던 건에 대하여
- 08:59
- 조회 7
- 잡담
-
- 우리 16강 진출할때마다 n년연속 16강진출 현수막 들고 사진찍었던거같은데
- 08:59
- 조회 13
- 잡담
-
- 꿀조에 개꿀상황이였는데 짐 남아공 미드 주전 2명 퇴장이라 못나오는디
- 08:58
- 조회 40
- 잡담
-
- 근데 나만 그런가 비기기만 해도 된다 이 얘기 나오는게 무서웠음
- 08:58
- 조회 26
- 잡담
-
- 아니 밥상 다차려줬는데 멕시코가 다씹어줘서 입 앞까지 비행기 태워줬는데
- 08:58
- 조회 67
- 잡담
-
- 우리 32강 확률 80퍼대였는데 다른나라 경기 진행될수록 10퍼씩 깎일듯 ㅋ
- 08:58
- 조회 26
- 잡담
-
- 골이라도 많이 넣든가 에휴 멕시큐 남아공 둘다 골 기회도 못잡음
- 08:58
- 조회 6
- 잡담
-
- 꿀조에서 꿀을 담당하셨다고
- 08:58
- 조회 15
- 잡담
-
- 이럴때 확길히 직행 좀 해주면 안되나
- 08:58
- 조회 8
- 잡담
-
- 근데 경우의수 분석한? 글같은거 보니까 생각보다 쉽지 않을수도 있는게
- 08:58
- 조회 25
- 잡담
-
- 다른나라 경기하는거까지 이렇게 봐야한다니 존나 ㅋㅋㅋㅋㅋㅋ
- 08:58
- 조회 6
- onair
-
- 앳하트 [ [MPD직캠] 앳하트 직캠 8K 'Say It' (AtHeart FanCam) | @MCOUNTDOWN_2026.6.25 ]
- 08:58
- 조회 3
- 잡담
-
- 경우의수 보는데 다른나라들은 지거나 비겨도 되는게 많네
- 08:58
- 조회 86
- 잡담
-
- 8. 무명의 더쿠 08:57 한국 역대 모든 월드컵의 제일 쉬운 조였고 다른 나라 포함해도 Top5 안에 들 정도로 꿀조였음
- 08:57
- 조회 143
- 잡담
-
- 32강 못가면 진짜 입국할때 뒤짚어지긴 하겠다
- 08:57
- 조회 30
- 잡담
-
- 홍명보 이미 국대 감독으로 말아먹은적 있는거야?
- 08:57
- 조회 12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