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역꾸역 32강은 갈 거 같아 https://theqoo.net/ktalk/4257719477 무명의 더쿠 | 07:22 | 조회 수 274 걍 느낌이 그래 선수들은 안타깝지만 감독이 홍인이상 뭐 기대는 안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