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씨 나만믿어~ 이러더니 자기 부산에서 살던얘기 ㅈㄴ하시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국인이들 싫어하는 그거다 조별 과제하는데 한명만 뺑이치는
- 11:04
- 조회 3
- 잡담
-
- 이게 다 축구때문이다 ㅅㅂ
- 11:04
- 조회 16
- 잡담
-
- 방금 캥거루 좋았어요
- 11:03
- 조회 14
- onair
-
- 누구든 한 골 넣어야 응원가능한데 빨리 넣어줘
- 11:03
- 조회 9
- onair
-
- 근데 요즘축구라기엔 해설전부가 제발 움직이라고함
- 11:03
- 조회 115
- 잡담
-
- 선수도 못했다 - 그게 전술임 - 이것도 전술이냐?
- 11:03
- 조회 79
- 잡담
-
- 호주가 이기거나 / 파라과이가 2점이상으로 이겨야된다는거야?
- 11:03
- 조회 6
- 잡담
-
- 아니 하다못해 멀리서 달려오는 남아공 선수 앞길이라도 막는 시늉이라도 해라...
- 11:03
- 조회 1
- 잡담
-
- 근데 축구같은 메이저 스포츠에서 태업하는거 답도없다
- 11:03
- 조회 8
- 잡담
-
- 축구에서 누구 진영 이런 말할 때 무슨 기준이야?
- 11:03
- 조회 10
- 잡담
-
- 걍 ㅈㄴ 쓸데없는걸로 쳐 싸운다
- 11:03
- 조회 45
- 잡담
-
- 저렇게 경기장에 그늘이 지면 선수들 입장에서는 좋나??
- 11:03
- 조회 4
- onair
-
- 전술이 존못이면 팀이 저렇게 되는거임 안무 존나 못짜면 뭔팀을 올려놔도 무대가 존못이 되는것처럼
- 11:03
- 조회 24
- 잡담
-
- ㅎㅅ 활동 하는거 보면 오랫동안 탈퇴 준비 햇나보다
- 11:03
- 조회 64
- 잡담
-
- 솔직히 멕시코전도 점수 내겠다고 공격하고 그런 모습이 안보였던거 같은데
- 11:03
- 조회 52
- 잡담
-
- 그럼 저렇게 이강인 혼자 뛰는 것도 전술인거임..??
- 11:03
- 조회 32
- 잡담
-
- 왜 자꾸 되새김질하냐
- 11:03
- 조회 56
- 잡담
-
- 가족끼리 모여서 세계 축구인들이 보는데 죽어라 뛰고 잘해서 눈에 뛰는게 좋지 않아? 이런 얘기 하고 걍 밥먹음ㅋㅋㅋㅋㅋㅋㅋ
- 11:03
- 조회 13
- 잡담
-
- 스코틀랜드 첫번째 빙고 우리가 박살낸거임..
- 11:02
- 조회 119
- 잡담
-
- ㅅㅇㅇ 선배들이 고치라고하는데 웃으면서 넘어갈라하는거
- 11:02
- 조회 12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