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응원해야 올라갈 수 있는 거야? 다른 나라는 없어? ㅠㅠ https://theqoo.net/ktalk/4257717268 무명의 더쿠 | 07:14 | 조회 수 163 日本、がんばれ ! (L| ぞ ! サムライブルー、行け ! 일본 힘내라... 어쨋든 2점 이상으로 이겨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