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올라가 가서 졸전하더라도 올라가야지 https://theqoo.net/ktalk/4257715087 무명의 더쿠 | 07:05 | 조회 수 250 선수들은 월드컵을 위해 4년을 기다리고 준비했을텐데한경기라도 더 뛰는게 맞지지금 망해서 감독 잘리나 32강가서 잘리나 감독경질은 필수인거고선수들 생각하면 무조건 갔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