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니 저러니해도 32강 가면 좋겠어 https://theqoo.net/ktalk/4257713104 무명의 더쿠 | 06:58 | 조회 수 238 가서 지더라도 진짜 후련하게 졌잘싸한 경기력 보여주고선수들도 기운 좀 차리고홍명보는 진짜 썩 꺼질 준비하고 돌아오면 좋겠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