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우리 독일이 못 이겨도 코트디부아르가 이기면 둘만 더 이기면 되는 거지? https://theqoo.net/ktalk/4257705155 무명의 더쿠 | 05:47 | 조회 수 263 아까 그렇게 본 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