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뜸 손흥민 선발제외 이런거보니까 에케비 선발 우자때 중견 다빼버린거 생각나네 https://theqoo.net/ktalk/4257695355 무명의 더쿠 | 03:21 | 조회 수 142 졸라 그때 그 매실 카톰 어개 사에 4인방 싹 밀리지않앗나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