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관련 영상들 보는데 설영우 이태석 다 클럽에서 잘 뛰고 있고 https://theqoo.net/ktalk/4257694235 무명의 더쿠 | 03:12 | 조회 수 354 국대만 오면 같은 이유로 욕먹는거너무 뻔하지 않냐 전략이 잘못된거다 이러는데쓰리백도 그렇고 어제 선수 기용도 그렇고 진짜 감독 개무능한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