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소속사가 일 개못해서 안들어도 될 욕까지 다 먹을때같음 물론 연예인 일보다 더 심하겠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진짜 솔직히 홍명보 이후에 대참사난 경기들이 많아서 난 체코전 이긴거 진짜 놀라웠어
- 09:02
- 조회 0
- 잡담
-
- 동생이랑 나이차이 많이나면 할 수 있는거
- 09:02
- 조회 10
- 잡담
-
- 손흥민이 풀타임 한번도 못뛰고 이번 월드컵 마무리될수도있다는게 존나 어이가없음ㅋㅋㅋ
- 09:02
- 조회 8
- 잡담
-
- 오랜만에 짱셔요 사왔는데 짱안시다
- 09:01
- 조회 6
- 잡담
-
- 경우의수 그거 생각보다 빡센거 아냐?
- 09:01
- 조회 13
- 잡담
-
- 3경기 하는데 2경기짐 + 2골 넣음 + 3골 먹힘
- 09:01
- 조회 24
- 잡담
-
- 그냥 나만 느끼는걸수도 있는데 우리나라는 참 뭐랄까 위기 극한 후반
- 09:01
- 조회 19
- 잡담
-
- 어제 이강인 똥꼬쇼할때 다들 안뛰던 장면에 대해서 홍명보 인터뷰떴는데 답변 개레전드임;;;;
- 09:01
- 조회 59
- 잡담
-
- 남아공 주전 2명 비면 아싸 개꿀 하고 닥돌해야하는데
- 09:01
- 조회 13
- 잡담
-
- 하 시발 말로는 걍 귀국하라고 하지만 그래도 32강 가면 좋겠다
- 09:01
- 조회 12
- 잡담
-
- 독일이 져서 우리 5위됨????
- 09:01
- 조회 31
- 잡담
-
- 돌 유사하다가 정병 왔는데 치료한 방법
- 09:01
- 조회 4
- 잡담
-
- 이상태로 공항오면 엿 또 맞을거같은데 진심 공항 ㅈ될득
- 09:01
- 조회 10
- 잡담
-
- 가서 지더라도 일단 가야됨
- 09:01
- 조회 22
- 잡담
-
- 벤투 데려와
- 09:01
- 조회 10
- 잡담
-
- 선수들 저 분위기에 다른나라 경기 경우의수 따져가면서 보고 훈련까지 해야하는거
- 09:01
- 조회 32
- 잡담
-
- 구래서 경우의 수 어떻개 됨?
- 09:01
- 조회 50
- 잡담
-
- 오늘도 궁금하다 손흥민 이재성 왜 뺏는지
- 09:01
- 조회 9
- 잡담
-
- 경우의 수 매번 했다지만 어제 경기가 너무 충격이어서 현타옴
- 09:01
- 조회 10
- 잡담
-
- 자력이 아니라 저렇게 이기면 홍명보에겐 결과는 남길테니 안꺼질것같아 별로기도 함
- 09:00
- 조회 1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