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리안 << 뭔가 간지남 킬러 같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막상 비기기만 해도 된다는 경기는 꼭 1대0나온당
- 09:30
- 조회 7
- 잡담
-
- 아니 12개팀중에 8위안에 못든다고???
- 09:30
- 조회 31
- 잡담
-
- 경우의수 9개 중 3개가 맞아야하는데
- 09:30
- 조회 28
- onair
-
- 이렇게 된거 그냥 스웨덴 이겨라
- 09:29
- 조회 14
- onair
-
- 와 남아공 경기 그 시간대에 시청률 봐
- 09:29
- 조회 105
- 잡담
-
- 재현 인스타에 여자 누구야??
- 09:29
- 조회 57
- 잡담
-
- 32강 그래도 갈거라 생각했는데 경우의수가
- 09:29
- 조회 33
- 잡담
-
- 근데 진짜 남아공전 왜그렇게 치뤘는지 노이해긴 하다
- 09:29
- 조회 26
- 잡담
-
- 우리나라라 그래도 가자 하는거지 다른 조에서 이런 조 배정받고 저따구로 경기한 나라 보고있으면 니넨 탈락해라
- 09:29
- 조회 20
- 잡담
-
- 케벡수 전현무 해설때 바로 판단하고 3위 경우의수 먼저 보더라 ㅋㅋㅋ 3위여도 희망적이라고 ㅋㅋ
- 09:29
- 조회 75
- onair
-
-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조합이면 나라도 군침 흘리고 감독하고 싶어하겠다ㅋㅋㅋㅋ
- 09:29
- 조회 20
- 잡담
-
- 8개? 9개 경우의 수 중에서 이미 오늘 3개 다 박살날거 같은데..
- 09:29
- 조회 118
- onair
-
- 협회는 지들이 손에 넣고 통제할 수 있는 감독 이런걸 원해서
- 09:29
- 조회 30
- 잡담
-
- 근데 진짜 어제 의지 얘기 왜 못하게 한거야
- 09:28
- 조회 166
- 잡담
-
- (일뽕 아님 일본 꺼져) 근데 야구나 축구나 솔직히 피지컬은 우리가 더 괜찮은데 쟤네가 잘하긴하는거보면
- 09:28
- 조회 46
- 잡담
-
- 아니 볼수록 몸빵 볼경합 ㅈㄴ 신기하네
- 09:28
- 조회 40
- onair
-
- 아니 하필 우리나라가 경기는 존나빨리해가지고
- 09:28
- 조회 184
- 잡담
-
- 프랑스면 그냥 지는거라 차라리 져라
- 09:28
- 조회 39
- onair
-
- 캣츠아이 이쁘당
- 09:28
- 조회 126
- 잡담
-
- 내가 최근에 모택3 봐서 승부조작 의심글 보고 모택 생각남 ㅋㅋㅋㅋㅋ 승부조작 명령 해서 그걸로 토토 따고
- 09:28
- 조회 2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