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생긴 축구 선수 이야기해...? 난 아직도 리버풀 토레스가 제일 잘생겼다... https://theqoo.net/ktalk/4257681671 무명의 더쿠 | 02:08 | 조회 수 55 난 아직도 얼굴로만 따지만 리버풀 때 (페르난도) 토레스가 1등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