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싸 무조건 대면만 가고 영통 싫은 사람 있음? https://theqoo.net/ktalk/4257678113 무명의 더쿠 | 01:56 | 조회 수 63 너넨 이유가 뭐야난 직접 얼굴 보러 가는 돈은 안아까운데 영통은 뭔가 돈아까워서 절대 응모 안함 글고 영통은 얼굴이 다 안담겨 왜곡돼서 별로임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