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 못하는 나라라고 무시하던데 오늘 보니까 열심히 뛰더라 https://theqoo.net/ktalk/4257652624 무명의 더쿠 | 01:03 | 조회 수 10 일단 사람이 질거같아도 열심히 해야되는게 맞는데 ......ㅅ....ㅂ..이건 뭐 지고있는데 이기고 있는것 처럼 여유넘치게 축구를해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