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표 빡쳐서 점점 말수 줄어들고 경기 내용안좋으니까 전현무 옆에서 nn분이나 남았어요! 우리 선수들 1골 넣을수 있어요! 하면서 계속 말하더라ㅠ
잡담 전현무 경기 종반으로 갈수록 존나 고군분투하는거 느껴졌어ㅠ
97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영표 빡쳐서 점점 말수 줄어들고 경기 내용안좋으니까 전현무 옆에서 nn분이나 남았어요! 우리 선수들 1골 넣을수 있어요! 하면서 계속 말하더라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