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설들도 개의아해 하던데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혹시 마운자로 처방은 집앞에서 받고 약은 좀 멀리 약국에서 받기 이런거 될까
- 08:23
- 조회 4
- 잡담
-
- 속얘긴 아니고 내돌은 자기들끼리 재밌는 일 있어도 기억을 잘 못함
- 08:23
- 조회 4
- 잡담
-
- 그냥 속얘기 원한다 글 쓰면 바로 저격글로 속얘기 해주면 한쳐먹으면서 이러니까
- 08:22
- 조회 55
- 잡담
-
- 소통중에 라방은 좀 성향의 영역이 크다고 생각함
- 08:22
- 조회 32
- 잡담
-
- 걍 다른나라 경기들 보면 볼수록 한국경기는 뭐지싶음
- 08:22
- 조회 50
- 잡담
-
- 독일 졌어?
- 08:22
- 조회 112
- 잡담
-
- 애초에 속얘기 안해서 서운하다가 첫글 아니엇어...?
- 08:22
- 조회 50
- 잡담
-
- 2골이상 넣어서 이기는게 너희의 자존심이다 > 자동번역해서 경기장에 띄우고 싶음
- 08:22
- 조회 19
- onair
-
- 축구만 그런게 아니라 전체적으로 스포츠 못하게 된듯
- 08:21
- 조회 128
- 잡담
-
- 정병글 한두개만 나와도 걍 플 전체가 그랬다고 오바떠는경우도 있는거같음
- 08:21
- 조회 32
- 잡담
-
- 돌이 셀링할게 좀 부족하면 자기 일상이나 신상 속얘기 푸는것 같은데>>> 정병은 이런게 정병이고
- 08:21
- 조회 29
- 잡담
-
- 나는 속얘기 하는게 좋음 두명 좋아하는데
- 08:21
- 조회 45
- 잡담
-
- 아 미친 헤딩 제대로 하라고ㅡㅡ
- 08:21
- 조회 24
- onair
-
- 일본 응원해야하는게 ㅈ같다 ㅠㅠㅠㅠ
- 08:21
- 조회 18
- 잡담
-
- 걍 좀 극단적임 속얘기 한다=한쳐먹이기가 아닌데
- 08:21
- 조회 77
- 잡담
-
- 설직히 일본 입턴거 생각하몀 한 5:0 정도로 이겨야함
- 08:20
- 조회 115
- onair
-
- 껐어 2점차 승은 빡셔보여
- 08:20
- 조회 188
- 잡담
-
- 공잡자마자 압박하는 거 우리나라도 한때 참 잘했는데
- 08:20
- 조회 33
- onair
-
- 2014 월드컵 구자철한테 엄청 트라우마 던데
- 08:20
- 조회 61
- 잡담
-
- 제왑 국악듀오 도드리 신곡냈는데 ㄹㅇ 좋다 약간 몽환적인 국악 케이찹?
- 08:20
- 조회 1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