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일부러 진줄 아는 사람들이 있나봐 그렇다기엔 너무 멍청하게 졌는데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나도 어제 경기 볼때는 이 경기력으로 무슨 32강이야 걍 와라ㅡㅡ 싶었는데
- 09:02
- 조회 22
- 잡담
-
- 32강 진출인데 올해 A매치 한번도 못이긴 팀한테 져서 3위간거
- 09:02
- 조회 8
- 잡담
-
- 아니 정상인이면 베스트11로 시작해서 먼저 선제골 넣고나서 잠그는 생각하지 않나?
- 09:02
- 조회 7
- 잡담
-
- 근데 선발부터 이길거같지않더라
- 09:02
- 조회 4
- 잡담
-
- 진짜 솔직히 홍명보 이후에 대참사난 경기들이 많아서 난 체코전 이긴거 진짜 놀라웠어
- 09:02
- 조회 11
- 잡담
-
- 동생이랑 나이차이 많이나면 할 수 있는거
- 09:02
- 조회 18
- 잡담
-
- 손흥민이 풀타임 한번도 못뛰고 이번 월드컵 마무리될수도있다는게 존나 어이가없음ㅋㅋㅋ
- 09:02
- 조회 10
- 잡담
-
- 오랜만에 짱셔요 사왔는데 짱안시다
- 09:01
- 조회 11
- 잡담
-
- 경우의수 그거 생각보다 빡센거 아냐?
- 09:01
- 조회 33
- 잡담
-
- 3경기 하는데 2경기짐 + 2골 넣음 + 3골 먹힘
- 09:01
- 조회 31
- 잡담
-
- 그냥 나만 느끼는걸수도 있는데 우리나라는 참 뭐랄까 위기 극한 후반
- 09:01
- 조회 22
- 잡담
-
- 어제 이강인 똥꼬쇼할때 다들 안뛰던 장면에 대해서 홍명보 인터뷰떴는데 답변 개레전드임;;;;
- 09:01
- 조회 90
- 잡담
-
- 남아공 주전 2명 비면 아싸 개꿀 하고 닥돌해야하는데
- 09:01
- 조회 17
- 잡담
-
- 하 시발 말로는 걍 귀국하라고 하지만 그래도 32강 가면 좋겠다
- 09:01
- 조회 13
- 잡담
-
- 독일이 져서 우리 5위됨????
- 09:01
- 조회 33
- 잡담
-
- 돌 유사하다가 정병 왔는데 치료한 방법
- 09:01
- 조회 7
- 잡담
-
- 이상태로 공항오면 엿 또 맞을거같은데 진심 공항 ㅈ될득
- 09:01
- 조회 12
- 잡담
-
- 가서 지더라도 일단 가야됨
- 09:01
- 조회 53
- 잡담
-
- 벤투 데려와
- 09:01
- 조회 10
- 잡담
-
- 선수들 저 분위기에 다른나라 경기 경우의수 따져가면서 보고 훈련까지 해야하는거
- 09:01
- 조회 3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