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근데 뭔 감독이 선수랑 기싸움을 해 어차피 계급?이 더 위인데 https://theqoo.net/ktalk/4257641921 무명의 더쿠 | 00:46 | 조회 수 119 ㅈㄴ 어이가 없네 ㅋㅋㅋㅋㅋㅋㅋ뭐 손흥민이 개기는거 아닌 이상 잘 지내면 감독도 좋은거 아니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