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약팀아닌팀한테 멀쩡하게 졌으면 대충 32강제발ㅜㅜ 이러면서 다른얘기중일듯 https://theqoo.net/ktalk/4257632209 무명의 더쿠 | 00:33 | 조회 수 129 근데 경기내용이 너무 레전드(n)임